일상

🎄[Blogmas] Day 7 모든 일에 진심인 태도

wantori 2021. 12. 7. 23:58




오늘 아침도 날씨가 아주 좋았다😌👏

출근 후  motivation 앱에서 좋은 글귀 발견해서 캡처!




점심을 도시락으로 간단하게 먹고
을지로 지하보도 산책했다
여기저기 크리스마스라서 기분이좋았다🎄





저번에 산책하다가 발견했던 떡카페에서 이번엔 오메기떡을 샀다




회사에서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다가 잠깐 산책하러 나가서 씨유에서 샌드위치 먹고왔다

이젠 스트레스를 먹는거로 푸는 습관도 다잡아야하는데.



오늘 저녁엔 오코노미야끼약속이 있었다
쯔루하시후게츠 명동점 !
평일인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  한시간정도 기다렸다.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무슨 떡치즈 뭐 있었는데 그거 까지 다 먹었다,





집 가는 길에 본 명동예술극장 앞 트리!




그리고 오늘 피티 받았다.
어휴 죽는 줄


확실히 오전에 운동을 하면 하루가 더 길고 성취감도 들어 좋은 것 같긴하다.


매사에 진심이고 특히 인간관계에 있어서 더 진심인 나는 오늘의 일이 불쾌했다.
그리고 나는 이런 일이 있으면 손절을 해 버리기 때문에 아마 그렇게 행동하지 않을까싶다.
사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돌이켜보면 거의 1년정도의 시간이 있었다. 그 내내 이 싸함을 느꼈고, 내 시간 낭비 돈 낭비를 해왔고 불쾌함까지 느꼈으니 이젠 놓아줄 때도 된 것 같다.